이준호-임윤아, 비밀 연애 청문회 소환 ‘폭탄 고백은?’ (킹더랜드)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컨텐츠 정보

본문

스포츠동아 2023-07-23 14:00:00

 

bb9jjNR.jpg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의 비밀 연애 청문회가 열린다.

 

23일 밤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12회에서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은 절친과 동료들에게 비밀 연애 히스토리를 모조리 고백한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오붓한 홈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가 천사랑의 절친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 뿐만 아니라 구원의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 킹에어 승무원 이로운(김재원 분)에게 비밀 연애를 들키고 말았다.


 

구원과 천사랑이 친구들의 연락을 확인하지 못한 탓에 미처 대처할 새도 없이 비밀 연애는 막을 내리게 됐다.


 

놀란 마음을 진정시킨 오평화, 강다을은 이내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구원과 천사랑의 연애사를 캐내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비밀 연애 청문회에 소환된 구원과 천사랑이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성심성의껏 대답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천사랑, 오평화, 강다을 삼총사 사이에는 지금껏 어떠한 비밀도 없었던 만큼 친구들의 배신감은 어마어마할 터.


 

청문회가 무르익을수록 예상치 못한 진실까지 알게 된 오평화, 강다을, 이로운은 패닉에 빠지고 노상식은 모두를 속인 대가로 진땀을 빼는 등 잊지 못할 밤을 보내게 된다.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질문과 대답이 오가지만 비밀 연애 청문회를 통해 이들의 사이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예정이다. 이에 한 톨의 비밀도 남지 않은 구원, 천사랑 청문회가 펼쳐질 12회 방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2회는 오늘(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압데이트 공지


후원 리스트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datanala youtube
알림 0